2022 케이팜 귀농·귀촌 농업 박람회, 킨텍스서 개최… 세미나 진행

작성일
2022-04-22
조회
993
58511_70763_4134.jpg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도권 최대의 농업 및 귀농·귀촌 정보 교류의 장 ‘2022 케이팜 귀농·귀촌 박람회’가 오는 28~30일 사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와 전시 주최사 메쎄이상의 주최·주관 하에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는 상·하반기 2번으로 나눠 진행되며, 농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과 농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농업인들이 소통할 수 있는 귀농·귀촌 농업기술 박람회로 ‘케이팜 농업 박람회’와 동시 개최된다.

‘2022 케이팜 귀농·귀촌 박람회 시즌1’에서는 지자체별 귀농·귀촌 지원정책과 정보를 받을 수 있으며, 스마트팜, 푸드테크, 농업용 드론, 도시농업 등 다양한 품목을 전시한다.

또한 융·복합 시대 속 성공적인 귀농·귀촌과 농업의 미래를 알아보고, 농식품 산업에서 새로운 형태의 비즈니스 기회를 확인할 수 있다.

동시 개최되는 ‘케이팜 농업 박람회’는 농업 기술에 대한 정보 교류를 통해 농가의 소득 증대를 도모하며, 농산 기업의 국내·외 유통망을 확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귀농·귀촌, 농업에 대한 주요 키워드와 이슈를 다루는 세미나도 진행된다.

‘귀뚜라미 박사’ 이삼구 박사와 대정하우징엔 박철민 대표, 귀농·귀촌TV 용성욱 대표 등의 연사들이 주제별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케이팜 전시장 입장 후 무료로 세미나 참석이 가능하며 세미나 진행 스케쥴은 케이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medianews77@naver.com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www.wood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