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력

경쟁력 2020-01-20T15:45:59+00:00

경쟁력

전국 161개 일간지 발행 5위

전국 일간지 161개사 가운데 농민신문은 발행부수, 유료부수 모두 40만부로 상위 5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농업·농촌서 가장 영향력 있는 종합일간지

농민신문은 농촌지역에서 3개 주요 일간지에 이어 가장 영향력 있는 신문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특히 일부 지역의 경우 유력 일간지를 제치고 영향력 1위를 차지하여 농촌지역에서 높은 열독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연간 18개 산업, 43회, 19,000여 부스, 432,749㎡ 이상 전시회 주최

대한민국 최고의 전시 전문기업 ㈜메쎄이상은 고객과 함께 진정한 가치를 만들어 냅니다. 국내 전시회사 중 유일하게 자체 IT 전문인력을 갖추고 직접 개발한 고객 및 등록관리 시스템,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선진 전시 운영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33년 전통의 경향하우징페어

33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건축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 전시 노하우와 전문성으로 1등 전시회의 수준 높은 품격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플랫폼
전문성있는 양질의 바이어유치!

우수한 업계 전문가들을 유치하는 것은 참가기업의 성과를 위패 필수적입니다. 이것이 성공적인 전시회의 본질이라고 생각합니다. 농민신문과 메쎄이상은 온·오프라인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양질의 관람객을 유치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농업의 트렌드를 이끄는 국내 최대 민간 농업포럼 ‘팜테크포럼’ 동시개최!

농업, 농식품 분야 다양한 전문가들과 기업투자 담당자, VC 등 다양한 B2B관련 비즈니스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바이어들을 유치하기 위해 팜테크포럼을 동시 개최합니다. 이들은 포럼 관람 뿐만 아니라 박람회 관람을 통해 참가기업과 다양한 비즈니스를 창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