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구보다, ‘2022 케이팜 귀농귀촌·농업 박람회’ 참가

작성일
2022-04-22 14:56
조회
147

야채정식기(SKP-101-KR)야채정식기(SKP-101-KR)


 

세계의 농업시장은 하루가 다르게 대농화 되고, 기업화∙기계화 되어가고 있다. 이에 발맞춰 한국구보다(주)가 오는 28일(목)부터 30일(토)까지 사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수도권 최대의 농업 및 귀농∙귀촌 정보 교류의 장 ‘2022 케이팜 귀농귀촌 박람회’(이하 ‘케이팜’)에 참가하여 구보다의 농기계를 선보일 계획이다.


구보다의 농기계를 한국시장 특성에 맞게 개선 도입한 한국구보다(주)는 더욱 많은 농민들에게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케이팜'에 참가한다. 트랙터, 콤바인, 이앙기 이외에 관련상품인 관리기, 방제기, 정식기 등을 취급하면서 밭작물 위주의 농가부터 귀농귀촌하는 사람들에게 여러가지 선택의 폭을 넓히고 적재적소에 맞는 농기계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겠다는 입장이다.


한국구보다(주) 담당자는 “이번 '케이팜 귀농귀촌 박람회'에서는 관리기 3종, 논전용 방제기, 과수방제기, 야채정식기, 양파정식기 등 농기계로서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제품을 실제로 보고 설명을 들으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붐 스프레이어(BSA-651CE-KR)붐 스프레이어(BSA-651CE-KR)


‘케이팜 귀농귀촌 박람회’는 농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과 농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농업인들이 소통할 수 있는 국내 귀농∙귀촌 농업기술 박람회로, ‘케이팜 농업 박람회’와 동시 개최된다. 귀농∙귀촌 관련 기관 및 지자체, 농기자재, 농산물, 작물∙재배∙종자부터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스마트팜, 푸드테크, 농업용 드론, 도시농업까지 농업과 귀농∙귀촌을 아우르는 다양한 품목을 전시한다. 이달 27일 수요일까지 케이팜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