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배의 정석(㈜씨더스) 수도권 최대 종합 농업전문 박람회 ‘2023 케이팜’ 참가

작성일
2023-03-16
조회
444


재배의 정석(㈜씨더스)이 5월 11일(목)부터 13일(토)까지 사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수도권 최대의 농업 정보 교류의 장 ‘2023 케이팜’에 참가한다. 케이팜은 귀농·귀촌 박람회, 농기계·자재 박람회, 미래농업박람회, 6차산업박람회로 구성되는 4개 전시가 동시에 진행되며 농업에 관련된 산업 전반의 제품을 한자리에 소개한다.

 



㈜씨더스(재배의 정석)(대표 조성환)는 케이팜 박람회를 통해 실내에서 누구든지 쉽게 텃밭활동을 할 수 있는 실내농업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식물성장 LED와 흙 재배의 강점을 지닌 식물재배기 우리텃밭 파쯔파쯔를 필두로 하여 국내산 현미 배지에서 키우는 동충하초를 집에서 키우고 섭취할 수 있는 동충하초키트를 신제품으로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재배의 정석 인스타그램을 현장에서 팔로우 시 선물 증정하는 SNS이벤트도 계획중 이라고 밝혔다.

㈜씨더스의 조성환 대표는 “누구든지 실내에서 가정 안에서 식물재배 텃밭활동을 즐기며 건강한 먹거리를 가정에 공급하는 업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케이팜은 농업 창업 및 귀농·귀촌 단계부터 농업기술 습득 및 농기계, 자제 구매상담, 이후 포장 유통단계에 관련된 산업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어 예비 창농인부터 농업인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애그테크(AgTech) 기획관으로 드론, 자율주행, AI, 로봇으로 구성된다. 본 기획관에서는 노동력 감소에 대한 문제를 대체하고 농업 생산력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솔루션을 선보인다.

또한 스타트업빌리지를 통해 농업 스타트업 기업을 대상으로 한 특별관을 마련하여 기술 소개 세미나 등 투자 유치 활동을 위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케이팜은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와 전시 주최사 ㈜메쎄이상의 주최∙주관 하에 진행되며 2023년 상∙하반기 총 2회에 걸쳐 킨텍스와 수원메쎄에서 개최된다.

이와 관련된 내용은 케이팜 사무국으로 문의 가능하다.